안녕하세요
철거 및 원상복구 전문 기업 에교 철거 입니다.
대표번호: 1811-1560
에교의 철거 팀은 10년 이상의 경력을 가진
철거 전문가로서, 강남 지역에서 다양한 업종을
철거 원상복구 공사를 진행해왔습니다.
강남구 사무실철거, 카페철거, 음식점철거 등
에교의 강남구 사무실 철거 경험을 바탕으로
철거 원상복구에 대해 설명드리겠습니다.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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강남구 철거 원상복구 작업이란 어떤게 있을까요?
강남구 철거 원상복구란 강남 지역에 위치한
사업장을 철거하고 기존 오픈전 상태로 복구하는
작업을 말합니다.
사무실 철거 원상복구의 경우 사무실 이전 또는
폐업 등의 사유로 원상복구할 시 필요한 사항으로
임대차 계약서 원상복구 조항에 따라 진행됩니다.
사업장 운영시 임차인은 사무실을 사용하는 동안
공간을 개조하거나 인테리어를 변경합니다. 이때
임차인이 작업한 공간을 철거 원상복구를 합니다.
강남구 철거 원상복구의 비용은 어떻게 될까요?
일단 공간의 평수 및 구조 구조, 인테리어 등에
따라서 비용이 달라집니다.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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강남구 사무실 철거 원상복구의 필요성
강남구 사무실 철거 원상복구는 임대인과 임차인
사이의 계약에 따라 필수적으로 진행되어야
하는 공사입니다.
임차인이 계약해지 과정에서 사무실을 철거
원상복구를 하지 않거나 공간을 엉망으로 만들면
임대인은 손해배상 청구를 할 수 있습니다.
임대인이 다음 임차인을 찾을 때 다른 임차인을
찾아서 임대하기 어렵습니다.
그래서 철거 원상복구는 임차인이 책임지고
확실하고 빠르게 진행하는 것이 좋습니다.
강남구 사무실 철거 원상복구 방법은 다음과
같은 방법을 생각하면서 진행해야 합니다.
첫번째 철거 원상복구 계약서 작성 및 확인
임대인과 임차인은 철거 원상복구 범위를
확인하고 진행합니다.
*철거 원상복구의 범위, 기간, 책임 여부 등
내용을 꼭 체크해야 됩니다.
두번째 철거 원상복구 전문 업체 선정
철거 원상복구 시 대부분 저렴한 가격만
생각합니다.
꼭 철거, 원상복구 전문업체를 선정하세요
*전문 업체 선정 시 업체의 경력 과 신뢰도
견적비, 서비스 등을 고려해야 합니다.
에교의 철거 강남구 지역에서 다양한 업종에
경력을 가진 철거 원상복구 전문 업체로서
많은 철거 원상복구 공사를 진행해왔습니다.
세번째 철거 원상복구 공사 진행 과정
철거 원상복구 공사는 다음과 같은 순서로
이루어집니다.
1.방문 견적: 전문 업체는 사무실의 공간을
확인해서 철거 범위, 인력세팅, 건설장비 등을
체크해서 견적을 결정합니다.
그리고 사무실의 전기, 수도, 가스 등의 시설을
제거 하고 안전한 환경을 확보합니다.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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2.철거 작업: 사무실 인테리어, 가구, 파티션,
가벽, 바닥/천장 등을 철거합니다.
각 소재별로 폐기물을 분류 후 폐기합니다.
3.원상복구 작업: 모든 시설을 철거 완료 후
사무실의 벽, 바닥, 천장 등을 원래의 상태로
원상복구합니다.
원상복구 작업은 천장 텍스, 도배, 타일, 조명,
콘센트 등의 작업이 필요합니다.
4.마무리 작업: 원상복구 후 공간 청소, 정리,
임대인과 확인 등을 통해 마무리합니다.
이러한 모든 과정을 임차인은 철거 업체와
임대인이 모두 소통하는 과정이 필요합니다.
그리고 철거 원상복구 비용 역시 상태와 공사의
난이도 환경에 따라 변동될 수 있습니다.
정확한 비용 산정은 꼭 현장방문이 필요합니다.
에교가 철거 원상복구의 비용 절감 방법을
설명드려보겠습니다.
첫번째 임대인과 꼭 협의해서 철거 원상복구
범위를 조절하셔야 됩니다.
막연히 철거 후 깔끔하게 정리만 하면 되겠지?
라고 생각하시면 안됩니다.
현재 공간의 상태를 체크해서 철거안하고
넘어갈 수 있는 부분을 설명하면 조금이라도
철거 비용을 아낄 수 있습니다.
두번째 정부에서 지원하는 폐업 지원금 신청을
통해 철거 원상복구 비용을 줄여보세요
희망 리턴 패키지 홈페이지에서 가능합니다.
지역별 사업자 폐업 진행 시 철거 원상복구
비용을 지원하는 폐업 지원금 입니다.
간단하게 신청 방법을 설명드리겠습니다.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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인터넷에 희망 리턴 패키지 검색 후
홈페이지에 접속하여 회원가입을 합니다.
철거 지원금 신청서를 작성하고 필요한 서류를
첨부하여 제출합니다.
*필요 서류
-사업자등록증 사본
-임대차 계약서 사본
-철거 전 현 시설물 상태 이미지
-철거 원상복구 견적서 또는 계약서
-철거 원상복구 완료 증명서
(완료 이미지, 세금계산서, 업체 사업자 등록증)
모든 과정에 대한 서류를 제출하셨다면
약 한달 정도 지나면 지원금이 나옵니다.
철거 원상복구 업체 선정 시 꼭 한 업체에만
의존하지 않고 여러 업체에 비교 견적을
요청하는 것이 좋습니다.
에교 는 철거 원상복구 전문 업체로서 고객의
현장 담당자가 임대인과 직접 소통해드립니다.
그리고 모든 과정을 임대인과 임차인 모두에게
공유해서 정확한 서비스를 제공합니다.
에교는 365일 언제나 상담이 가능합니다.
철거 원상복구에 궁금한 사항이 있으시다면
언제든지 편하게 문의하세요~
감사합니다.
대표번호: 1811-1560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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